개인정보처리방침

"(주)더디지로그(이하 “회사”)는 정보주체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 및 공개합니다.

주요 개인정보처리 표시(라벨링)
처리목적
보유기간
제3자 제공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 회원가입 및 관리
  • 마케팅 등 광고에 활용(선택)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회원가입: 회원 탈퇴 시까지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제3자 제공하고 있지 않음
처리위탁
처리항목
고충처리부서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 없음

제5조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 회원가입:

    (필수)이름, 아이디, 이메일주소,

    (선택) 소속,연락처,소속 상세 정보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청구)

  • 개인정보보호 관련 담당부서: 정보보호팀
  • 문의처: fancake@thedigilog.co.kr

세부항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 본문 확인

목차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제5조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

제7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제8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제9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민원 담당부서)

제11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제12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겠습니다.

  1. 회원가입 및 관리

    :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확인, 고객 상담, 각종 고지사항 전달 및 확인

  2. 고객문의

    : 고객상담, 불만처리, 민원처리

  3. 마케팅 등 광고에 활용(선택)

    :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상품 소개 및 관련 정보 제공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보유합니다.
  2. 각각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가입 및 관리/마케팅 등 광고에 활용: 회원 탈퇴 시까지
      ※ 단,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고객문의: 수집일로부터 2년
  3. 단, 회사는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일부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조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 기록 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3개월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이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재난, 감염병, 급박한 생명·신체 위험을 초래하는 사건·사고, 급박한 재산 손실 등의 긴급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관계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1.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자(업체명) 위탁업무 재위탁

해당 없음

  1.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2.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최소한의 범위에서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집항목 처리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이름, 이메일 주소, 소속/회사명, 소속/회사 유형, 서비스 이용 목적
· 회원가입 및 관리
· 마케팅 등 광고에 활용(선택)
회원 탈퇴 시까지
※단,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선택항목]
전화번호
1:1 고객문의 [필수항목]
이름, 이메일 주소
· 고객상담
· 불만처리
· 민원처리
수집일로부터 2년
[선택항목]
회사명, 연락처
제6조(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 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7조(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 정보주체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My Page > 회원정보’에서 개인정보를 직접 조회・수정・삭제 할 수 있습니다.
    • - 정보주체는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3.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4. 정보주체가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를 요구할 권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7.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보호 관련 담당부서: 정보보호팀
    • - 문의처: fancake@thedigilog.co.kr
    • - 연락처: 070-4351-0218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정보주체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정보주체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정보주체들의 PC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목적
      정보주체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보안 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정보주체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정보주체는 쿠키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주체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정보주체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웹 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차단
      • 크롬(Chrome) : 웹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엣지(Edge) : 웹 브라우저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차단
      • 크롬(Chrome) :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사파리(Safari) : 모바일 기기 설정 > 사파리(Safari) > 고급 > 모든 쿠키 차단
      • 삼성 인터넷 :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 인터넷 사용 기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민원 담당부서)
  1.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박민교
    • - 직책: 대표
    • - 이메일: molen@thedigilog.co.kr
    • - 연락처: 070-4351-0213
  2.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문의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보호 관련 담당부서: 정보보호팀
    • - 문의처: fancake@thedigilog.co.kr
    • - 연락처: 070-4351-0218
제11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 - 전화: (국번없이) 118
  •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 홈페이지: www.kopico.go.kr
    • - 전화: 1833-6972
  •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제12조(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
  • ①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번호: v2025-1.0
  • ②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2025년 4월 10일
  • 이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및 효력)

  1. 약관은 (주)더디지로그 (이하 "회사" 라 함)이 운영, 제공하는 더 팬케이크(thefancake.co.kr, 이하 “서비스”라 함) 서비스 이용자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사"의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3. 본 약관은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4.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2 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취지 및 동종업계의 관행에 따라서 해석, 적용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와 무료서비스로 구성된 인터넷 서비스
    2. 회원 :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3.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 등의 조합
    5.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6. 해지 : 회사 또는 "서비스"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이 회원가입 신청절차에 따라 온라인 양식에 필수입력사항을 기재한 후 이용신청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5 조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 필수입력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가입신청서에 기재한 정보를 진정한 정보인 것으로 간주하며, 허위의 정보를 입력한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거나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의 승낙)

  1. 회사는 회원이 제5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아래의 각 항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보유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이용신청 고객이 미성년자 또는 한정치산자인 경우(단,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는 예외)
    3. 기타 회사의 사유로 인하여 이용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에 대하여는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2.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제 7 조 (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의 미변경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 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에게 쿠키를 전송할 수 있으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하는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를 이용하여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을 전송, 저장, 조회함으로써 발생하는 법적인 책임은 모두 이용자에게 있으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유료서비스에 있어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에 명시되어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충실히 배상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불만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 민원의 종류에 따라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을 달리 합니다.
    단,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원의 동의를 구해 처리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1. 결제오류 : 회원요청 즉시 결제 취소 및 환불
    2. 서비스 이용 불만 : 접수된 시점으로부터 48시간을 초과하지 않음
    3. 서비스 전송 기술의 결함으로 손실 발생 : 접수된 시점으로부터 48시간을 초과하지 않음
    4. 기타 명시되지 않은 민원 : 접수된 시점으로부터 72시간을 초과하지 않음

제 9 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그에 따른 시행규칙, 시행령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회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3.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4.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 등의 규정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을 통한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본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가했을 경우, 회사의 손해에 대한 배상 의무를 집니다.
  5.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회사와 분쟁 발생시 본 약관의 따른 절차에 따라 이의제기를 해야 합니다.

제 11 조 (회원 아이디(ID) 와 비밀번호(PW)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회원의 관리소홀로 인하여 발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부정사용에 따른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이 본인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알았을 경우, 즉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4 장 서비스 운영정책

제 12 조 (회원 우대제도)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정도에 따라 회원 등급을 구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등급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차등화 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원 등급제 시행 및 그 혜택의 제공은 회사에서 별도로 정하여 공지한 회원우대 정책을 따릅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 등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유료 결제 진행 시 결제 정보를 이용한 이벤트 안내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1. 서비스에 게재된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식 이외의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목적이거나 제휴 관계에 있는 서비스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제3자에게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과 관련하여 저작권법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모든 민, 형사상의 책임은 모두 해당 게시물의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4. 제15조에 따른 게시물의 삭제, 회원 과실에 의한 게시물의 손상 및 삭제, 기타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게시물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임시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 공지하되 불가항력적인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제 17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자료전송기술 사용동의)

  1. 회사는 자료 전송 서비스의 성능, 보안 및 안정성 개선을 목적으로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으며 이러한 업데이트에는 버그 수정, 서비스의 기능 향상 및 이전에 설치한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및 기능 향상(새로운 버전 포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이 약관을 통해, PC 등 자신의 이용장치를 통하여 다른 사람이 중계 전송 받는 것을 허용하는데 동의합니다.
  3. 전송기술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은 이용안내 등에서 게시하여 고지하며, 추가적인 내용에 대한 세부 동의는 별도의 파일전송관리자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를 통하여 합니다.

제 19 조 (회원지위 남용 및 상습 침해자의 처분)

  1. 회사는 회사 내규에 따른 ‘서비스 정책’에 의거하여, 회원지위를 남용하거나 저작물의 상습적인 게시, 청소년 유해물 게시 및 불법 광고를 유포하는 회원에 대해 처분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요금정책

제 20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원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지체 없이 이를 승낙하고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
  3. 회원의 가입정보는 해지가 완료된 이후부터 3개월간 보관되며 3개월 후에 일괄 삭제됩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본 약관의 제규정 위반을 이유로 회사로부터 이용계약이 해지된 회원의 개인정보의 경우, 재가입 방지를 위해 기본적인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2. 환불, 정산 등 회사가 필요로 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동안 일부 자료를 보관할 수 있으며, 보관중인 자료는 회사가 임의로 폐기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제규정 및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요금 등의 이의신청)

  1. 회원은 회사에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지급한 요금 등에 이의가 있을 경우, 결제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취소 및 환불의 경우는 회사의 환불정책에 따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을 접수한 경우,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합니다.
  3. 회사가 부득이한 사유로 전항의 기간 내에 이의신청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그 사유와 재지정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요금 등의 과오납이 있을 경우, 회원에게 과오납된 요금 등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 22 조 (취소 및 환불 정책)

회원이 결제금액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본인 확인에 대한 절차를 거친 후 이용요금의 성격에 따라 아래와 같이 취소 및 환불합니다.

  1. 정액제(기간서비스) 및 일시불 상품
    1. 결제 이후 사용 내역이 있을 경우 취소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결제 이후 사용 내역이 없을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포인트 상품
    1. 결제 이후 사용 내역이 있을 경우 취소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결제 이후 사용 내역이 없을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취소 환불이 가능합니다.
  3. 보너스 포인트와 무료 상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 23 조 (손해배상 및 범위)

  1. 회사는 회원의 무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손실에 대해 다음과 같이 손해를 배상합니다.
    1. 포인트 요금제 :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포인트의 손실이 발생했을 경우, 동일한 상품의 적립을 통해 손해를 배상합니다.
    2. 정액 및 일시불 요금제 :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손실에 대해 이용하지 못한 시간의 2배에 해당하는 시간을 적립함으로써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외부 공격 등 불가피한 상황이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시간이 1시간 미만일 경우는 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제 24 조 (손해배상의 청구)

  1. 회원은 손해배상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손해배상 청구사유, 금액,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에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의 손해배상 청구권은 사유 발생일로부터 만 3개월 이후 소멸됩니다. 단, 그 이전에 회원의 손해배상 청구가 접수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손해배상 청구 접수 후 7일 이내 그 결과를 회원에게 서면으로 회신하여야 합니다.
  4. 전항과 관련하여 사실확인 기간이 7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 회신 가능일자를 회원에게 서면으로 통지하여야 하며, 그 일자는 30일을 넘지 않습니다. 단, 회사가 회원과 별도 합의한 경우에는 합의된 내용에 따릅니다.

제 25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데이터의 손실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회사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부칙]

(시행일)본 약관은 2025 년 04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수집목적 수집항목 보유기간
광고 및 마케팅 정보 제공 이름, 소속, 전화번호, 이메일 회원 탈퇴 시 까지
※ 당사는 수집된 귀하의 개인정보를 귀하의 동의가 있을 경우, 마케팅•홍보를 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일부 기능 및 정보 이용, 중요 소식 수신 등의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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